롬앤 rom&nd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1670-2238


주말 및 공휴일은 cs센터 및 물류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AM 10:00~ PM 18:00

점심시간 : 12:20~13:30


  •  
  • COMMUNITY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룩튜토리얼 더보기  

    •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Be original, rom&nd #꾸안꾸메이크업 룩튜토리얼 파일첨부 롬앤 2020-11-02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

      Be original, romand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한복프로젝트가 오픈되었습니다!











      한복프로젝트를 200% 활용 할 수 있는 방법

      화보 속, #꾸안꾸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립니다.






      물들듯 퍼지는 생기

      01 홍화 코랄 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버들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코랄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홍화 코랄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선 키스드 베일





      /


      맑고 신비로운

      02 연지 보라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제비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라벤더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연지 보라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문 키스드 베일





      /



      담하고 차분하게

      03 담주 베이지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버들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베이지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담주 베이지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선 키스드 베일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

      #꾸안꾸메이크업

      지금 한복프로젝트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 소비자가 PICK한 NEW제로벨벳 꿀조합은? 파일첨부[1] 롬앤 2020-09-11


      쌀쌀한 계절 당신을 위한 롬앤 베이커리!


       

      따끈하게 #구운컬러 #가을컬러

      고소하고 달콤한 꿀조합으로 기분전환 200%


      롬앤 베이커리에서 #구운컬러로 당신의 가을을 책임질게요!


      소비자가 PICKNEW꿀조합 1는 과연?


      후보 1



      구운 인디 핑크에 상큼한 베이크드 딸기 레드


      버니 누드♥베리 케이크



      후보 2



      구운 인디 핑크에 달달한 붉은 피칸 타르트


      버니 누드♥피칸 타르트



      후보 3



      청량한 오렌지 레드에 잘 익은 딸기를 올린


      앤 셜리♥베리케이크



      후보 4


      식빵을 더 고소하게 구운 오렌지 브라운


      토스티 누드♥러스크 러스크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 소비자 분들의 1PICK!



      22,554표 중 7,078표를 획득한


      버니 누드♥피칸 타르트




      가을에도 색조장인 롬앤과 함께


      다음 룩튜토리얼에서 만나요

    • 벚꽃담은 생기가득 벚꽃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벨리 파일첨부 롬앤 2020-04-02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돌아온 본격 꽃놀이의 계절!

      .

      .

      .

      .

      이면 뭐해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중인걸 ( Ĭ ^ Ĭ )   


       



      벚꽃놀이는 못가도 입술만은 벚꽃컬러 하세요.◟( ˘ ³˘)◞ ♥

      코랄과 핑크를 적절히 섞어 얼굴에 형광등 켜주는 벚꽃 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


       



      글래스팅 워터 틴트만의 <선착색,후광택> 제형이
      컬러는 오래오래 지켜주고, 광택은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줘요!


       



      글래스팅 워터 틴트만으로는 광택감이 조금 아쉽다면,
      핑크 밸리와 찰떡궁합, 글래스팅 워터 글로스 산호 크러쉬
      광택감을 더해보세요( ღ'ᴗ'ღ )

       




      풍부한 시너지 광택감이 보이시나요~?




      바이러스 때문에 조금은 우울한 이번 봄
      얼굴에 형광등 탁 켜주는 코랄핑크,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로
      기분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ヽ(´∀`。)ノ゚.:。 ゜


       당신의 얼굴에 봄빛을 가져다 줄 벚꽃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 구경하러 가기

      http://bit.ly/389TuxD


    • 브릭맛집 롬앤의 대표 브릭컬러를 맛보세요! 파일첨부 롬앤 2019-10-04



      가을하면 왜인지 떠오르는 컬러,

      왠만하면 다 어울리고,

      성숙미와 분위기가 넘쳐 흐르는 그 컬러!


      바로 브릭컬러인데요,

      또 브릭맛집하면 롬앤 아니겠습니까 ;)


      한번 맛보고 가세요,

      브릭맛집 롬앤 대표메뉴인 4가지 브릭컬러!




      첫번째 브릭은 제로 벨벳 틴트 #위티입니다.

      소개해드릴 브릭 중에서는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인데요,

      블러블러한 뽀송한 질감에 감탄이 절로나오는 딥한 컬러로 판매율 베스트에 항상 꼽히는 제품이라는 사실!

      발색 한 번 직접 해보신다면 안사고는 삼일정도 꿈에 나올 그런 컬러랍니다:)



       


      그 다음 소개해드릴 컬러는 시스루 매트 틴트 #브릭커버 입니다!

      요 컬러의 장점은 원래 내 입술인듯 투명하게 물든 브릭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좀 더 맑고 자연스러운 브릭컬러를 원하시거나 딥한 컬러가 잘 받지 않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그 다음 컬러는 신상! 제로 레이어 립스틱 #브릭포르테 컬러입니다.

      그저 그런 브릭은 그만, 브릭에 오렌지컬러 한방울 세게 넣어 좀 더 화사해진 브릭컬러에요!

      립스틱이라 바르기도 간편하지만, 더 좋은 것은 밀착력!

      한번 입술에 붙으면 입술에 딱 붙어 잘 묻어나지 않아 더 좋은 브릭립스틱입니다~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브릭 컬러는 쥬시 래스팅 틴트 #잇도토리 입니다!

      탱글탱글한 과즙광으로 만나는 브릭컬러가 얼마나 매력있게요~

      매트한 브릭컬러만 시도해 보셨다면 당장 잇도토리로 눈을 돌려보세요!

      더욱 볼륨감 넘치고 색다른 브릭립을 연출 할 수 있을거에요!




    • 롬앤만의 갬성 넘치는 촬영 현장 ★대공개★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파일첨부 롬앤 2019-08-29






      산 좋고

       



       

      물 좋은 이곳

      롬앤팀, 단체 피크닉 온 거 아니냐고요?



       



      (막 찍어도 존예로운 지영쓰 미모….)



       이곳은 바로 롬앤X랄라블라의 역대급 가을 색조 페스티벌!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 현장….


      랄랄라 페스티벌은 가을 색조 페스티벌이지만,

      촬영은 8월 초, 무더운 여름날 진행되었어요. ㅠㅠ

      덕분에 촬영장은 무더위&모기와의 사투였다는 후문이


       

       

       


      흔한_여름_야외_촬영_필수템.JPG



      롬앤의 여름 촬영장에는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하나 더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맥주느님

      그렇습니다롬앤만의 감성 넘치는 화보의 비밀은 바로 음주 촬영….(아님)


       



      롬앤의 뮤즈!

      모델 성지영 님은 이번 촬영을 위해 페스티벌을 즐기는 집시 소녀로 변신했는데요!



       



      집시 소녀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링블링 타투부터


       

       



      가을 색조 장인 롬앤의 가을 신제품까지,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주셨다는….!

      그래서, 지영느님의 최애 롬앤템은 뭐라구요?






      지영느님의 최..템은 바로바로 배러 댄 아이즈 신컬러 말린 메밀꽃

       




      지영님이 바로 요 화보에서 사용한 컬러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가을 저격템 입니다!


       


       

       



      촬영 할 때는 누구보다 프로패셔널한 그녀이지만,

       



       

       



      그녀의 실제 성격은 귀요미 그 자체 >_<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

       


      이번 랄랄라 페스티벌에는 성지영 님만 아니라,

      페스티벌의 음악을 담당해주신 특별 초대 가수분도 계셨는데요?!

      베일에 가려진…. 초대 가수는바로바로

      .

      .

      .

      .

      .




      부장…..?




      이 아니라


       



      귀염뽀짝한 매력의 싱어송라이터 최정윤 님이랍니다 😊

       



       

       



      뽀글한 앞머리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정윤 님은

      실제로도 롬앤 벨벳 틴트를 너무나 좋아하신다고 해요!

      롬앤 벨벳 틴트 전색상이 모두 취저라며 극찬을 아끼시 않으셨어요 >.<



       

       



      이날은 본격 롬앤 스태프 귀 호강 한 날!

      정윤님만의  감성이 담긴 노래 <시간이 부족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더욱 업시켜주셨답니다!


       

       



      해가 지며 점점 페스티벌스러움을 더해가는 촬영장!

       



       



      가을 페스티벌 무드가 느껴지는 메이크업과 착장으로

      마지막 촬영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지영님!



       


      밤에도_예쁨_뿜뿜.JPG


       

       

       



      비록 촬영이지만, 가을 페스티벌을 1000% 즐기고 계시는 지영님!



       


      롬앤 랄랄라 페스티벌 티저 영상 속 갬성 넘치는 이 장면!

      너무 예쁘다며, 화보 아니냐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흔한_감성_영상_촬영장.JPG

       

      이런 아름다운 장면 뒤에는롬앤 스태프들의 노력이 숨어있었다는 사실!



       


      밝은 낮에 촬영을 시작하였으나어느새 이렇게 노을 지는 오후가 되어버렸습니다…!


       

       

      화기애애_촬영_현장.JPG


      이렇게 힘들고 보람찼던 롬앤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이 끝이 났답니다!

      촬영 당일, 모기와 더위로 정말 힘들었던 촬영이었지만,

      내 피땀 눈물…(feat.방탄)

      예쁜게 나온 티저 영상을 보니 힘듬이 녹아 없어지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느낌만)

       

      롬앤 스태프들의 피땀 눈물이 서린 존예보스 랄라라 페스티벌 티저 영상은

      현재 롬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랄라블라 영상 보러가기▼





      랄랄라 페스티벌은 현재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절찬 공연 중이니

      롬앤 신제품도 테스트해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고 싶은 롬앤느님이라면

      지금 바로 랄라블라 매장으로 꼬우꼬우!


      ▼롬앤X랄라블라 이벤트 페이지 보러가기▼


      http://bit.ly/2NF9od0



      저희 랄랄라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리겠습니당!

      그럼 더욱 흥미로운 티엠아이 스토리로 돌아올게요!



       


       


    • 예쁜거+예쁜거=엄청 예쁜 롬앤 아이즈&치크 콜라보♥ 파일첨부 롬앤 2019-08-02

      톤잘알! 색감천재! 우리의 개코 민새롬님의 인스타에 얼마전 올라 온 베러 댄 아이즈&치크 톤별 꿀조합 보셨나요?



       


       

      어떤 걸 발라야 내 톤에 맞을지 톤팡질팡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계절별로 꿀조합 가이드를 주셨어요!

      한번 내 톤에 맞는 것은 어떤 상품일지 확인해볼까요?




      ♥웜톤/봄타입, 가볍고 화사한 피치 메이크업 선호 - 베러 댄 아이즈 1호 말린 망고튤립 + 베러 댄 치크 탠저린칩 OR 피치칩


      ♥쿨톤/여름뮤트타입 - 베러 댄 아이즈 2호 말린 장미 + 베러 댄 치크 블루베리칩


      ♥웜톤/가을타입 - 베러 댄 아이즈 3호 말린 라그라스 + 베러 댄 치크 피그칩

       



      이 꿀조합으로 된 메이크업 샷이 없으셔서 아쉬우셨던 분들 손!
      사실 이 조합은 베러 댄 아이즈 모델컷을 찍을때 쓴 조합이라는 사실~


       


      요 메이크업이 바로 봄웜톤들을 위한 피치피치한 꿀조합!

       


      이건 여름 뮤트들을 위한 인디핑크룩 꿀조합!



      마지막으로 그윽한 분위기 요정 가을 웜톤들을 위한 꿀조합까지!

       

      여러분이 보셨던 이 꽃의 요정같은 메이크업 연출은 모두 이 꿀조합으로 이루어졌답니다!

      앞으로는 상세페이지 볼 때,
      눈/코/입 어떤 제품을 발랐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쇼핑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집에 있는 말린 장미랑 블루베리칩, 피그피그로 모델화보 따라잡으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상세페이지 속 꿀조합으로 모델처럼 예쁜 메이크업 연출하세요! 안녕~
    • 여름을 대비하는 롬앤의 자세(0겹베이스+시스루틴트) 파일첨부 롬앤 2019-07-26

      여름!
      덥고, 꿉꿉하고, 모공은 넓어지고, 화장은 무너지고....
      요즘, 당신의 메이크업은 안녕하신가요?

      더 가볍고 오~래가는 시원한 메이크업을 위해,
      롬앤이 올 여름 선보이는 #0겹베이스와 #시스루틴트를 시도해보세요!

      STEP 1.
      안 바른 듯 하루종일 완벽한 0겹베이스 만들기


      짜잔! 가뜩이나 덥고 짜증나는 여름,
      무겁고 답답한 베이스는 가라!
      제로쿠션으로 #베이스명가 입증한 롬앤이 선보이는 0겹베이스,
      제로 레이어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봐요!

      이 더운 여름에 언제 귀찮게 정성들여 파운데이션을 바르냐구요?
      그렇다면 제가 1분안에 제로 레이어 장착하는 꿀팁 풀어드립니다!

      방법은 바로바로바로~~


      요 '제로 레이어 브러쉬'입니다!

      그냥 평범한 브러쉬가 아니에요! 다른 브러쉬보다 훨씬 빽빽하게 박혀있는 모들이

      당신의 메이크업 시간을 확 단축시켜 줄 1분브러쉬라구요~

      넓은 면으로 톡톡 두드리면 퍼프처럼 쓸 수 있어 브러쉬지만 간편하게 쓸 수 있어

      브러쉬가 어려운 초보들도 바쁜 아침 메이크업시간 단축, 성공할 수 있어요!





      STEP 2.

      입술 위에 얇고 시원한 시스루 컬러 입기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로

      비칠정도로 얇고 시원한 감촉을 입은듯, 투명한 빛깔을 입술에 담아보세요!

      처음 입술에 대는 순간 촉촉하게 수분이 터지는 듯한 발림에

      마무리감은 끈적이지 않고 매트해서 여름에 바르기에 딱이에요.


      에이, 어떻게 촉촉한데 매트해? 의심이 든다면

      수많은 음파크루들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음파크루, #음파음파유랑단, #시스루매트틴트 검색하기~)




      롬앤의 여름대비 신상품들, 어떤가요?


      요즘 메이크업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0겹베이스 #시스루틴트를 잊지 마세요!





    • 개코님이 알려주는 '좋은 팔레트 고르는 법' 파일첨부 롬앤 2019-06-21




      뷰티구루 개코님이 이번에 '좋은 팔레트 고르는 법'에 대해 유튜브와 롬앤 58초TV에서 알려주신 것,

      다들 보셨나요?


      생각지도 못했던 꿀팁들이 가득해 정말 유용했는데요, :-ㅇ

      혹시 못보시고 팔레트 구매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그 꿀팁을 이 자리에서 2가지 포인트로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


      좋은 섀도우 팔레트 고르는 방법,

       

      먼저 첫번째!







      기본템 섀도우 3가지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본템 섀도우란,




      베이스, 음영, 라인 3가지 섀도우를 말하는데요,


      패션피플들이 기본템 +포인트로 멋을 내듯, 기본템 섀도우를 갖춘 팔레트는 그 날 기분에 따라 포인트만 줘도 멋진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


      그 다음 두번째는,

      팔레트를 구성하고 있는 섀도우의 품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색 구성이 좋아도, 얼굴에 후두둑 가루가 떨어지고, 펄가루가 날리면

      그 날 화장은 잘 되기 힘들겠죠?


      좋은 섀도우는 그럼 어떻게 알아볼까요?










      여기서 리뷰경력 10년차 개코님의 꿀팁!




       

       


       



      ★진한 색 섀도우를 발라보세요!










      어때요? 얼룩지는 발색, 날리는 가루가 한눈에 보여 어떤 것이 좋은 섀도우인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겠죠?


      이런 조건들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팔레트가 바로 롬앤의 베러 댄 아이즈에요!





      기본템부터 포인트템까지, 완벽한 색구성!


      뭉치는게 뭐지? 진한 색을 펴발라봐도 얼룩 제로! 100점 발색의 곱디 고-운 초미세 입자 섀도우!






       



      개코님의 꿀팁을 모두 담아 탄생한

      베러 댄 아이즈,

      매일 들고다니게 될 걸요?





       


  • 롬앤소식 더보기  

    • [미니인터뷰] K뷰티에 한복의 우아한 멋을 더했죠 롬앤 2020-11-18

      뷰티 브랜드 롬앤×한국문화재재단
      롬앤 한복에디션 인기 주역들
      韓 전통문화 담긴 화장품, 1020세대가 더 좋아해
      치자, 호박, 오미자, 담주, 홍화, 자황, 연지. 조선시대 여인들의 입술과 뺨을 물들이던 천연 색(色)이 돌아왔다. K뷰티 브랜드 롬앤과 한국문화재재단이 협업해 내놓은 ‘한복에디션’ 덕분이다.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덕수궁 돌담길에서 한복에디션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진나라 한국문화재재단 마케팅기획팀장과 서호연·박지연·전혜빈 아이패밀리SC 롬앤 담당자를 만나 이번 협업에 얽힌 이야기를 들었다.

      롬앤의 한복에디션은 인스타그램, 화해 등 화장품 마니아들 사이에서 ‘내돈내산’ 후기가 줄을 잇는다. 한복의 맑은 색감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10~20대의 반응이 뜨겁다. 박지연 롬앤 상품 콘텐츠 파트 대리는 “소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컬레버레이션을 고민하던 차에 ‘앙버터떡’처럼 우리 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 어떨까 싶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색과 문양을 K뷰티로 구현하면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느끼지 않을까라는 아이디어였다”고 말했다. 전혜빈 마케팅 채널 파트 대리는 “전통문화 가운데 한복을 꼽았던 이유는 은은한 색감과 사람의 거동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옷이었기 때문”이라며 “이런 점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스러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복에디션의 쿠션, 틴트,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하이라이터는 전통 문양과 색을 담고 있다. 쿠션 용기는 전통 자개장에서 영감을 얻었다. 아이섀도 팔레트 케이스에는 영친왕비의 대례복에서 따온 수자문을 새겼다. 수자문은 장수를 뜻하는 전통 문양이다. 틴트의 색 이름은 치자, 호박, 오미자, 홍화, 자황, 연지보라다. 진나라 팀장은 “이번 협업으로 1020세대에 한복의 색감, 오미자나 치자 등 전통 식재료의 아름다운 색을 알릴 수 있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틴트, 블러셔를 통해 우리 전통 문화가 일상에 스며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인스타그램 등으로 먼저 제품을 살펴본 해외 바이어들이 물량 확보에 나선 것이다. 박 대리는 “해외에 정식 출시 전인데 빨리 만나보고 싶다는 반응이 적지 않다”며 “정식 론칭 후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재단이 운영하는 국립고궁박물관 뮤지엄숍 ‘고궁뜨락’, 경복궁 ‘버들마루’, 창덕궁 ‘돌궐마루’, 덕수궁 ‘돌담길’, 한국의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강남점 2층에는 롬앤 비주얼 콘텐츠 파트와 한국문화재재단이 협업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가 진행 중이다. ‘우리 아름다움의 재해석’을 주제로 국가무형문화재 제 116호 화혜장이 만든 꽃신 3켤레,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이 만든 화각함 1점 등 16점의 공예품이 전시됐다. 서호연 롬앤 비주얼 콘텐츠 파트장은 “전시 뿐만 아니라 한복에디션을 알리는 동영상 콘텐츠 등에 자연과 어우러지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1115010009699


    •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롬앤 2020-11-18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 이재만의 '화각함' /사진=한국문화재재단

      [파이낸셜뉴스] 무형문화재가 만든 공예품이 화장품과 만났다.

      한국문화재재단은 국립무형유산원의 지원을 받아 화장품 제조업체 '롬앤'과 함께한 '뉴한복프로젝트'와 연계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를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재단과 롬앤은 '뉴한복프로젝트'로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무형문화재와 화장품의 색다른 만남, '우리 아름다움의 재해석'을 주제로 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를 열었다.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과 조화로움을 보여주는 무형문화재 공예품 총 16점을 선보였다. 한복을 주제로 해 여성이 한복을 착용할 때 사용한 장신구와 신발, 정리함 등이 전시되며 작품은 경기도무형문화재 제 18호 옥장이 만든 비녀 6점, 국가무형문화재 제22호 매듭장이 만든 노리개 4점, 국가무형문화재 제 60호 장도장이 만든 은장도 2점, 국가무형문화재 제 116호 화혜장이 만든 꽃신 3켤레,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이 만든 화각함 1점이 전시됐다.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한국문화재재단-롬앤 협업상품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무형문화재와 롬앤이 협업해 개발한 신상품들도 함께 공개됐다. 신규 상품은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 아래 우리 문화재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색조 화장품이다.
      쿠션, 틴트, 섀도우, 하이라이터, 치크 등 다양한 상품에 우리 전통의 조화로움을 녹여냈다. 특히 틴트의 경우 치자, 호박, 오미자, 홍화 등 전통적으로 우리 화장품에 사용되던 재료를 넣어 한국 고유의 색감을 활용했으며 색상 이름에도 이를 적용했다.

      이번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지점과 롬앤 공식몰, 한국문화재재단의 온·오프라인 상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원문 보기 : https://www.fnnews.com/news/202011021456018044
    •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롬앤 2020-09-11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색조 종합 화장품 브랜드인 ‘롬앤’과 레트로 감성을 더한 패션 브랜드 ‘네온문’의 콜라보 에디션 ‘롬앤틱 문나잇’이 주목받고 있다.

      2016년 인플루언서 온라인 브랜드로 론칭한 ‘롬앤(romand)’은 이제 국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시코르 등 주요 매장에 이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네온문’은 19700~80년대 미국 레트로 무드에 영감을 받은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연남동과 서교동 오프라인 쇼룸을 기반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패션계 다크호스다.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이 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패션 브랜드에서 뷰티 상품을 론칭하고, 뷰티 브랜드에서 패션 상품을 론칭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시장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트렌드의 중심에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롬앤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에게 효과적인 패션뷰티 콘텐츠에 대해 “접하는 정보의 양이 기존 세대보다 훨씬 많은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가치소비란 이제 당연한 동기가 되는 것 같다. 한정된 경제적 여력에서 나를 표현하는 웨어러블 아이템은 넘쳐나기 때문에 분명하게 내가 좋아할 만 한 ‘가치’가 있어 메세지로 소통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가지고 싶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어나가는 네온문의 패션 감각과 ‘가치 소비 만족도’가 높은 롬앤의 소비자 소통 능력이 만나 이루어진 콜라보레이션 사례는 한정판 에디션이 범람하는 요즘 소비자의 지갑을 털기 위한 한정판이 아니라 소비자의 주체적인 판단과 가치 소비를 돕는 ‘진짜 콜라보’라는 데 그 성공 요인이 있다. 과도한 경쟁 사회 안에서 불안의 극복이라는 숙제를 떠맡고 있는 밀레니얼들에게 ‘수고했어, 잘 자’라는 메세지가 가치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sports/sk_index.html?art_id=202009011836003&sec_id=561901#csidxe03a9a7fba53357b19322116adf7d0e

    • 김태욱X개코, 보호종료아동 홀로서기 돕기로 '선한 영향력' 전파 롬앤 2020-09-11

      ▲ 김태욱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개코와 벌인 사업. 제공|아이패밀리S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이패밀리SC(대표이사 김태욱)가 국내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 커뮤니티케어센터와 업무제휴를 맺고 사회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선다.

      보호종료아동은 아동복지법상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는 청소년으로, 이제 막 사회에 나온 이들의 자립 지원이 최근 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편견이 자립을 방해하는 걸림돌이 되고 있어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 대한 지원의 필요성이 제기돼왔다.

      이에 ㈜아이패밀리SC 뷰티사업부문 브랜드 '롬앤'은 20대 초반 여성이 주 소비자층인 점을 감안하여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기부를 고민하던 중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안지안씨를 알게 되었고, 수소문 끝에 연락이 되어 안지안씨가 속한 '커뮤니티케어센터'와 함께 보호종료아동의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제휴협약은 롬앤의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민새롬(개코)의 선한 영향력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인플루언서의 입장에서도 브랜드의 입장에서도 사회환원(CSR) 활동이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에서 기부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되었고, ㈜아이패밀리SC, 사랑의열매, 커뮤니티케어센터가 함께 업무제휴를 맺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김태욱 대표, 김용희 사무총장, 안태구 이사장(왼쪽부터). 제공|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는 "일회성 홍보 차원의 기부 캠페인으로 끝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고, 투명하게 공개됨으로써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김 대표는 2000년 창업해 세계 최초로 자체 IT기술을 접목, 웨딩서비스산업 혁신을 이끌어오던 중 2016년, 민새롬을 영입하여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을 론칭,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 받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보호종료아동 지원뿐만 아니라 20년째 사업체를 이끌면서 다문화가족 합동 결혼식 지원,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다양한 사회 계층의 가족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활동에서부터 장애인센터 및 반려동물 보호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경제활동에 기여하는 여성 창업 일자리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다방면으로 모범적인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 [롬앤 립발색 모음zip.] - real 소비자 발색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롬앤 2020-02-28

       

       

       

       

       

       

       

       

       

       

       

       

       

       

       

       

       

       

       

       

       

       

       

       

       

       

       

       

       

       

       

       

       

       

       

    • [롬앤]롬앤 제4회 코덕파티 - 응답하라 198& TMI 스토리 롬앤 2019-12-27


       


       

      아아- 추운 겨울날, 12쌍의 母女들에게만 허락된 秘密(비밀)스러운 색조 잔치가 열렸으니….





      그 잔치의 정체는 바로.. 색조 화장품 계의 떠오르는 新星, 색조 브랜드 롬-앤의 제 4회 코덕파아티…!

      화장품을 愛情하는 24인의 母女만을 위해 준비된 롬앤 198&코덕 파아티는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추억의 1988년대를 再現(재현)한 파아티이다.


       

       

      파아티 장소는 바로 20대 젋은 청춘들이 프로패에셔널한 소양을 갈고 닦는 명지專門大學!

      어머니에게는 追憶(추억), 딸에게는 즐거움을 가져다 줄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파아티장 입장 전, 학창시절 급우들과 함께 나눠 먹던 追憶(추억)의 간식들을 먹으며 옛 추억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88년도 정답던 시절의 담벼락을 고대로 재현한 포오토 존까지 준비 되어있다.

      롬앤 직원들까지도 모두 80년대 무우드로 단장하고 손님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앤 최고의 멋쟁이, 상품 개발부서의 허양과 박양


       

      _에이에서 파아티를 위해 급히 귀국한 유통 부서의 사만다 대리와 박윤아 부장

      (죄송합니다…. 80년대 말투 너무 힘드네요…. 이제부터 19년도 말투로 돌아 갈께요 ( ) by 9N년생 롬앤 공홈 관리자)






      속속들의 도착하는 12쌍의 모녀분들!


      이번 코덕 파티는 단순히 롬앤의 고객 한 분만을 모시는 것이 아닌, 어머님까지 함께 모셔

      <모녀 공감의 장>을 열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데요!


      파티 프로그램 역시, 이러한 <세대 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짜여 있답니다!

       



      첫번째 시간은 바로바로 추억의 프로그램 <가족 오락관>을 재현한 <모녀 오락관> 시간인데요!

      특히 가족 오락관 최고의 인기 코너였던 <고요속의 외침>을 청팀vs홍팀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난이도 별 5개!!! 똠양꿍부터

       


      신세대에게는 조금 낯선 드라마 보고또보고까지!


      다음 순서는 바로 스피드 퀴즈!

       제시된 사진이나, 단어를 보고 퀴즈를 이름을 맞춰주면 되는 게임인데요.

       


      어려운 문제에 안타까움과 멘붕(?)이 공존하는 퀴즈 시간이었답니다 ㅎㅎ

       


      왜 눈 밑에블러셔를…? 처음보는 이가리 메이크업에 당황한 어머님들 ㅎㅎ

       


       어머님들의_퀴즈에_ 이가리메이크업의_등장이라.jpg

       


      90년대생들_단체_멘붕_현장.jpg

      여기서 막간 퀴즈! 80년도 유행어였던 특공대는 무엇의 줄임말일까요?

      정답은 바로>> (별히부 못하는 가리)

      공부 못하는 학생들을 부르는 말이었다고 하네요!


      (공부 못하는 것도 서러운데 별명까지,,, 정말 별다줄이군요,,,,)

       


      따님들이 퀴즈를 못 맞추자 넘나 안타까워하시는 어머님들ㅎㅎㅎ




      다음시간은 개인적으로 관리자가 학창시절 가장 애정했던 시간

      바로 점심시간이랍니다^^

       



      따끈한 잔치국수부터 학창 시절 친구들과 먹던 떡볶이, 오뎅까지!

      다들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내는 중입니다!

       

       

       



      든든하게 점심을 먹은 후, 시작된 2번째 코너!

      롬앤 코덕 파티의 꽃, 88메이크업 경진대회입니다!

       



      이번 코너는 큰 경품이 걸려있어서인지, 다들 초롱초롱한 눈빛을 자랑했는데요 ㅎㅎ

       

       


      1_ 경품_무려_프라엘.JPG

       


      개코 팀장님이 간략하게 80년대 메이크업에 대한 특징을 설명해준 후,

      바로 시작된 88메이크업 경진대회!


      다들 왕년의 메이크업 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데요!

       

       

       


      (따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눈만 살짝 공개합니다ㅎㅎ)


      다들 20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88년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 해주셨답니다!


      다가온 떨리는 시상식 시간,,, 과연 프라엘의 주인은 누가 될 것인가,,,,

       

      우선 3! 우리집을 이탈리아로 만들어 준다는 커피머신네스프레소에 선정되신 분은 (부럽다…)

      ♥석정심&권혜인 모녀! 



       


      어머님의 원피스와 맞춤한 따님의 네이비 도트 스카프가 넘나 귀염뽀짝하쥬? 😊



      2! 연예인도 다닌다는 고오오오오급 스파 이용권에 선정되신 모녀는 바로

      조양숙&조민지 모녀


       

       


      모자이크 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따님의 어둡디 어두운 버건디 립 라이너가 메이크업 룩의 포인트라고 하시네요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대망의 1……프라엘에 선정되신 행운의 모녀는 바로 바로….

      김민주&김서영모녀!!!


       

       

      이분은….찐이다….0

      정말로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주셔서

      어머님이 혹시 80년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신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요!

      (실제 80 메이크업과 존똑…. 덕선이 돋네)


       


      블루 아이섀도우에 갈매기 눈썹, 스팽클 해어밴드까지 완벽한 80 메이크업을 완성했답니다





      3등 이하로 선정된 모녀들은, 빈손으로 돌아갔냐구요?

      그렇다면 혜...앤이 아니쥬~! 😊

      참가자 전원에게 돌아간 홍삼 선물 세트와 롬앤 브이아이피박스


       



      80년도 컨셉으로 코덕 파티를 준비하며 힘들기도 많이 힘들었지만,

      어머니와 딸이 서로를 이해하고 뷰티로 하나가 되는, 화합이 장으로서

      행사를 잘 마무리한 것 같아 롬앤 직원들 모두 행복했던 코덕파티였답니다!



       



      코덕파티에 참여해주신 모든 모녀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롬앤 많이 사랑해주세요~!


      롬앤의 연래행사, 코덕파티는 매년 연말 진행되오니, 이번 코덕파티에 오지 못하셨다면

      내년에 꼭 만나기로 해요 우리, 😊


      -롬앤 제4회 코덕파티 응답하라 198& TMI 스토리 끝-

       


    • ‘롬앤’, 러블리마켓 첫 참여! 54개 브랜드 중 판매량 1위 기록 롬앤 2019-10-30

      ‘롬앤’, 러블리마켓 첫 참여, 54개 브랜드 중 판매량 1위 기록


                               러블리마켓 롬앤

      색조화장품 전문브랜드 ‘롬앤’이 러블리마켓에 첫 참여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러블리마켓’은 Z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19세 미만의 청소년)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업 마켓 플레이스로 온라인 과잉 시대에 건전한 오프라인 친구만남 문화, 러마페이(CU편의점) 등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0월 26~27일 양일간 양재 aT화훼공판장에서 개최된 러블리마켓은 43회째를 맞이해 ‘할로윈’과 ‘플라워 페스타’ 2개의 컨셉으로 뷰티,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 러블리마켓 역대 최다인 54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인파가 몰려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러블리마켓 롬앤이번 러블리마켓에 처음 참여한 ‘롬앤’은 주말 양일 동안 할로윈데이 컨셉의 타투 스티커 참여 이벤트와 포토존 경품행사 등을 통해 러블리마켓의 주 대상층인 10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중 1등보다 가치가 높은 경품이 지급되는 5등 ‘혜자 뽑기판’은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행사를 준비하면서 롬앤의 주 소비대상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까지의 구매층이 아니라는 점에서 우려가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 참여한 롬앤의 성적은 54개 브랜드중 판매량에서 단연 선두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롬앤 관계자는 “사전에 러블리마켓 참가 소식이 온라인 상에 알려지면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 어느 정도 기대는 했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한편으로는 기쁘고 다른 한편으로 뷰티문화가 점점 낮은 연령대로 확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