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MMUNITY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실시간 후기 더보기  

    • 각질부각없이 얼굴이 밝아지는 고발색 HIT파일첨부 롬앤 2017-03-31

      매트한 매트립스틱은 잊어라

      • 1. 매트하지만 각질부각 없이 실키하게 밀착되는 질감
      • 2.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입혀지는 트렌디한 10가지 고발색 컬러
      • 3. 하루종일 지속되는 컬러감


    •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6호 피그피그 HIT파일첨부[1] jhy**** 2017-04-29

      신상 뜨자마자 1호부터 6호까지 싹다 주문했더니 토요일에 택배가 왔어용>ㅇ<~~


      롬앤택배박스 보자마자 바로 발라봤지요! 덕분에 리뷰도 제가 일등인듯하네요ㅎㅎㅎ 아무것도 없는 리뷰란에 처음으로 글을 쓰는 뿌듯함이란!!!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요*_*


      우선 패키지는 딱 롬앤스러워용 ㅋㅋ연핑쿠바디에 회색뚜껑은 좋은 조합이죠 (제 침대도 회색에 이불은 핑크인데 넘나 취향저격인것 ♥)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왠지 기스가 잘 날것만 같은 소재?랄까욤ㅠ_ㅠ힝힝...


      그리고 본품 네면중에 한면은 롬앤으로 되어있고 그 뒷면은 &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아마 색깔이 보이라고 만든것 같은데 무슨색인지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안보여요..


      그래도 색은 여리여리하게 잘 뽑은것같아서 만족해요! 그냥 바닥보고 몇호인지 바르면되죱ㅎㅎㅎ


      ---------------------------------------------------------------------------------------------------------


      드디어 마지막 6호에요!!! 저는 쥬시 래스팅 틴트 시리즈중에 제일 잘뽑았다고 생각하는게 바로 6호에요ㅋㅋ진짜 바르고 깜짝놀랐어요


      로드샵에서는 보기 어려운 색이랄까.. 제가 입생로랑 407번인가? 그거 발라봤었는데 그거에서 펄땡이 뺀 색깔같은 느낌?


      처음에 딱 손목에 발색했을 때는 "뭐야 이거 말린장미라메 뭔 고구마색이야" 이랫는데 입술에 올리고 놀랐네여. 실제로 입술에 올라가면 이쁜색이 이거같애요


      진짜 바를때마다 느꼈는데 얇게 뭉치지않고 잘 발려요ㅠㅠ 입생틴트는 너무 두껍게 발려서 12호 사놓고 쳐박아뒀는데 이건 잘 바르고 다닐것만같은 느낌적인느낌


      동생은 지금 외출하는데 이거바르고 나갈거래여~ 진짜 특이한데 이쁜색이에용ㅎㅎ 완전 고급스러워보이고 좀 있어보이는 직딩이 된 기분이에여


      여섯가지 중에 굳이 고르라고 하면 저는 2호랑 6호를 고를꺼에여~~>_<

    • 쓸만해요 dsew****님의 후기 HIT 롬앤 2017-04-23

      수부지인데 처음에 바르면 완전 꿀피부됩니다 친구들도 피부좋아보인데요 근데 무너짐이 아쉬워요ㅠ 예쁘게 안무너지네요 립스틱은 색상도 예쁘고 발림성도 나쁘지않네요

    • 조아요조아 h__****님의 후기 HIT 롬앤 2017-04-23

      색감도 제일 저랑 딱맞고 조아요ㅋㅋ 한겨울에 쓰긴 건조했는데 지금부터 날씨 좋아서 꺼내쓰구이서요!

    • 상세샷보고 더스티핑크+고저스걸 샀어요 HIT파일첨부 seo**** 2017-07-18

      사진 보고 너무 예뻐서 그대로 사서 쓰고 있는데 개존예 진짜 예뻐요ㅠㅠ 여름뮤트 착붙..

      다 쓰면 또 살거예요 롬앤 짱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Q&A 더보기  

  • 롬앤소식 더보기  

    • 2주년 특집 TMI쇼-컨텐츠편 [1] 롬앤 2018-09-21

      안녕하세요!

      롬앤 2주년 특집 TMI쇼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릴 ★컨텐츠팀입니다! 와와! 짝짝짝!





      저희는 BM 뀨과장님(아 여기서 TMI 하나 보태자면 이제 뀨과장님 아니고 뀨팀장이십니다 여러분!! 알아주세여!!!!!)을 포함해서

      디자이너, 영상pd 등등 총 5명으로 이뤄져있답니당 ^_^







      사실 이거 별 부담 없이 대충 휘리릭 쓰고 넘기려고 했는데

      지난 주 채널팀이 넘 재밌게 잘 쓰셨더라구여..? 후.. 급 위기감 느낌

      어떻게 해야 채널팀을 이길 수 있을까 고민한 결과..

      저희는 컨텐츠팀답게 컨텐츠의 퀄리티로 승부보겠습니다.


      그럼 하나도 안 궁금한 컨텐츠팀 정보 시~작!




      (채널팀이 못 하는 이런것도 저희 컨텐츠팀은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








      1.


      저희 컨텐츠팀이 하는 일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상품 디자인, 웹디자인, 사진/영상 제작 등등...

      여러분들이 보시는 롬앤의 모든!!!!! 컨텐츠들을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왜 써놓고 보니까 하는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죠? 하는 일 엄청 많은데,,,,(눈물)




      저희 공유폴더에 있는 작업물들의 총 용량입니다. 하나도 안 궁금하시죠? 그래도 봐주세요. TMI쇼니까 ^^*


      용량까진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참 많은 일들을 했네요(강조).

      아아.. 힘들었던 지난 날들이여....








      2.


      컨텐츠팀 작업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먼저 롬앤 컨텐츠의 중심!! 상품 제작부터ㅎㅎㅎㅎ

      상품 기획에서부터 디자인까지 전반적인 작업을 다 끝내고 나면 기다리고 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감리작업입니다.



      롬앤 미공개 제품 스포주의!!!!!






      이건 인쇄감리구요,





      이건 사출 보러 갔을 때 모습입니다.

      감리를 볼 때는 우리가 처음 기획했던 컬러가 나올 때까지 체크하는 작업을 합니다.




      사실 감리는 글 작성자인 제가 잘 모르는 영역이라 제품 디자이너분들께 직접 여쭤봤는데요,



      그렇다고 합니다.


      이 분은 첫 감리 보러 가기 전에 악몽까지 꾸셨다고 하네요.. 큽

      감리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여러분





      아 그리고 사진에 있는 것들 전부 처음 보시져?ㅎㅎㅎ 곧 여러분을 만나러 갈 따끈따끈한 아이들이랍니다.

      롬앤 신제품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출시됐을 때 롬앤 컨텐츠팀 tmi쇼에서 보고 왔다고 말씀 주시면 한 개를 더 드립ㄴ 읍읍읍읍(아닙니다)







      그리고 롬앤의 주옥같은 사진들!








      포토그래퍼 섭외하냐구요? 아닙니다. 저희가 직접 찍습니다!







      이렇게요....

      이렇게 보니까 되게 없어보이네요(쭈글)

      결과만 좋으면 되죠 뭐ㅎㅎ 그쵸 여러분? 그렇다고 해주세요.


      컨셉부터 시작해서 장소, 소품 하나하나, 마지막 편집까지 정말 정성 가득히 쏟아내면서 작업하고 있답니다!









      3.


      롬앤판 #여행에미치다 (띠용)


      채널팀에서 베트남 호치민 행사 얘기를 했더라구요.

      저희도 질 수 없죠. 컨텐츠팀 답게 준비해봤습니다. 베트남 워크샵 사진들! 빠밤





      파인애플 볶음밥을 시켰는데 닭이 나옴.jpg

      (feat.고이즈미)






      저희가 갔을 때가 우기라 그런지 증말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






      컨텐츠 팀원 여러분덜,,,,^^







      벤탄시장입니다.

      밤에 가니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1일 3쌀국수 뿌셨습니다. JMT ^~^







      이렇게 보면 걍 여행 다녀온 것 같지만




      (롬앤 인스타그램 @romandyou 팔로해주세요 여러분!!!)



      40도를 웃도는 날씨에 롬앤만의 감성샷들을 뽑아내기 위해 육수 뽑아내며 고군분투했다는 점...

      결과물들은 이렇게 예쁘게 잘 활용했답니다. ㅎㅎㅎ










      호치민 좋습니다 여러분!! 한 번씩 여행 가보세요!!(급마무리)









      4.


      마지막 tmi!



      바로 그저께인 19일!!

      롬앤이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와와 짝짝짝!!





      꺄악!



      현장 영상도 한 번 보고 가실까요?






      크 멋지다 멋져





      롬앤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큰 상도 받게되고 크흡..

      항상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일해서 더 좋은 상품, 더 좋은 컨텐츠들로 화답드리겠습니당ㅎㅎ!!





      정말 tmi 하나 보태자면

      저희는 시상식이 끝난 후에 방탈출게임을 했답니다 호호 꿀잼











      이상 롬앤 2주년 기념 컨텐츠팀 tmi쇼였습니다!

      어..음 어떻게 마무리 해야하지..

      3주년에도 만나요! 안녕!!!







      채널팀 노넨 이런거 못 만들지??? 꺄르륵!









    • 롬앤 2018 제 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시상식 탐방기 [2] 롬앤 2018-09-20











      안녕하세요!

      롬앤느님들!

      롬앤 탄생 2년만에 드디어 매우 뜻깊은 자리를 빛낼 수 있게 됐었습니다 :)

      바로바로, 2018년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 롬앤이 뷰티부문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짝짝짝짝









      롬앤이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롬앤느님 덕분이 아닐까요?

      롬앤느님이 상을 받으시러 가는 시간이 없~으시니까!

      저희 롬앤이 대표해서 상을 받으러 갔습니다.




      지금 바로 시상식 현장을 탐방해보겠습니다 :)




      시상식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렇게 포토월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롬앤 뿐만이 아니라, 이번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는

      기라성같은 브랜드 분들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샘, 상쾌한, AGE 20's 코웨이, 파나소닉, 티몬, 삼성, 에스쁘아, 풀무원, 청정원, 나스 등등!

      포토월에 롬앤 로고가 박혀 있는 것만 보아도

      가슴이 벅찼던 현장이었습니다.








      포토월 맞은편에는 이렇게

      수상자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드리는

      경품이 놓여져있었습니다!

      롬앤의 베스트셀러!

      마스터에디션과 제로그램립스틱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












      시상식 리허설 현장!

      시상식을 진행하기 위해 많은

      업체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요?

      그 과정을 지켜보면서 롬앤이 이렇게 큰 시상식에 참여 할 수 있게 되다니

      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





       


      롬앤 자리는 어디?

      빼꼼히 드러내고 있는 롬앤 좌석!!

      롬앤의 수상 순서는 27번째였는데요!






      롬앤의 순서가 나올 때까지

      한시도 지루 할 틈이 없었답니다.

      이 라인업이 맞아?! 할 정도로 대단한 브랜드들과 초청 된 분들이 나오셨는데요?







      시세이도 코리아 회장님, 손혜원 의원님 등등

      수상하지 않고 보기만해도 배가 부른 기분이었습니다 :)




      컨설턴트로서 화려한 이력을 갖추고 계신

      손혜원 의원님의 말씀!

      브랜드 마케팅에서 중요 한 것은 무엇이냐?

      소비자다!

      소비자가 만족 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사게 만들어라였습니다.



      이 얘기를 들으면서

      앞으로 우리 롬앤느님들이

      원하는 상품! 알맞은 가격! 재밌는 프로모션!을 제공해야겠다는

      다짐을 또 한 번 하게 됐습니다.







      시상식 전에는 이렇게 브랜드 영상이 나오는데요?

      드디어 롬앤 영상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유스뷰티 님과 함께 작업했던

      쥬시래스팅 틴트 초창기 영상부터

      개코님의 블로그시절부터 크리에이터로서의 눈부신 활약,

      그리고 베트남까지 진출한 롬앤의 모습까지

      1분 영상 안에 '롬앤'이 함축되어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롬/앤/수/상!




      뷰티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감동의 쓰나미)










       

       



      그리고~!

      시상식 2명의 강연자로

      파나소닉 회장님과, 무려 개코님! 민새롬 크리에이터가 제안을 받게 되었는데요!

      개코님의 강연은 "100컷의 마케팅"으로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개코의 오픈스튜디오 블로그시절부터, 롬앤 오픈붐, 그리고 침체기, 또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여정이

      100장의 사진에 모두 담겨져 있었습니다.

      개코님 민새롬 크리에이터의 강연을 듣고 앉아계신 기업 관계자 분들과, 수상자, 또 청중들께서는

      뷰티산업의 흐름과 롬앤의 100장의 사진에 공감해주시고

       박수갈채를 쏟아내주셨습니다.










      수상패와 상장의 무게가 실로 어마어마 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팔이 후덜덜 했는데요 ^^





      실제 무게도 어마어마하지만!

      상을 받은만큼, 롬앤느님들을 위해

      더 열심히 달려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무거워졌습니다.

      앞으로도 열일하는 롬앤! 이 되도록 달리고 또 달리겠습니다 :)






      코덕을 위한

      코덕에 의한


      롬앤!


      앞으로도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 탐방기를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롬앤’ 민새롬, 2018 브랜드대상 수상에 이어 파나소닉과 대표 강연 롬앤 2018-09-19

      ‘롬앤’ 민새롬, 2018 브랜드대상 수상에 이어 파나소닉과 대표 강연


      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터 민새롬(개코의오픈스튜디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롬앤’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롬앤은 ‘코덕에 의한 코덕을 위한’이라는 소비자 중심의 철학을 표방,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지속적인 콘텐츠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내외 코덕들의

      선호도를 높이며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글로벌 색조 브랜드로서 그 가능성과 가치를 높이 평가 받아 뷰티부문 최우수상 영예를 얻었다.



      한국마케팅협회의 브랜드대상은 일반 홍보 중심의 시상과는 다르게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기업이나

      개인에게 부여되는 권위 있는 소비자의 평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 날, 시상식에는 설화수, 마몽드, 에스쁘아, 유한킴벌리, 청정원, 풀무원, 나스코리아, 딩고 등의

      기업에서부터 헤이지니, 김현정 등의 개인부문 수상으로 이어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와 롬앤의 민새롬 크리에이터가 대표 강연자로 초청돼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민새롬은 마케팅 4.0 시대에 걸맞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가치를 주제로 롬앤의 성공사례를 100장의 사진과 영상으로 스토리텔링 하는 강연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민새롬 강연



      강연을 들은 청중과 누리꾼들은 “유튜버로서만 접했는데 한 브랜드의 대표 크리에이터로서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어 좋았다”,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 가장 모범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듯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새롬은 “크리에이터로 시작하여 브랜드를 런칭 한 지 2년여 만에 기라성 같은 브랜드들과 함께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롬앤은 2016년 9월 런칭하여 2년여 만에 현재 위치로 성장하였으며, 작년 동기 대비 800% 성장, 매월 2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국내 유통채널과 중국, 동남아,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

      토종 한국 브랜드로서 메이크업 한류를 이끌고 있는 3CE의 명성을 이어갈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고 있다.





    • 제로그램 올리브영 입점 7,900원 100%캐시백 이벤트 롬앤 2018-09-14


       


      10월 14일~11월 5일

      올리브영 입점기념 제로그램 7,900원!


      [올리브영 본점] 4개 매장에서만 7,900원에

      제로그램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끝이면 서운하죠!


      7,900원에 구매하고 인증하면

      100% 캐시백!

      롬앤 공식 홈페이지에 7,900원 그대로

      돌려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오늘은 올리브영 강남본점을 탐방해볼까요?
      강남본점에서 롬앤을 찾아라 두둥!

      올리브영 강남 본점은 핫하디 핫한 강남 한복판에 있습니다.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쭉 걸어나가시면 되구요

      신논현 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올리브영 강남본점은 본점의 위엄답게

      총 3층의 건물에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여기야 말로 뷰티 놀이터가 아닐 수 없습니다.






      1층 2층 3층이 각 카테고리의 컨셉에 맞게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롬앤이 있다니!

      롬앤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1층의 유혹을 뿌리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고고고






      요 계단으로 올라가 주세요 !!

       


       


       

      2층에는 스킨케어와 함께

      스페셜한 코너가 있는데요?

      시중에 핫하고 인기있는 제품들을 모아 놓은

      HOT ZONE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롬앤은 올라가자마자 왼쪽 기둥에 놓여져 있었어요!!!





       


      이렇게

      인기를 끌고있는 상품중 제일 위에 당당히 놓여있답니다.




       

       


      어머나!

      저희가 방문했을땐 이미 인기 컬러인

      올댓재즈와 어도러블이 품절이었어요 ㅠㅠ

      이것이 말로만 듣던 품절대란...



       


      올댓재즈를 테스터 해보고 싶었지만

      가을 인기 컬러 양대산맥중 하나인 레드 카펫을 슬쩍 테스트 해보았답니다.




       


      정석 레드의 대명사 레드카펫


       

       



       실제로 가을엔 올댓재즈 컬러와 함께

      레드카펫을 찾는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에요




      이렇게 올리브영 본점 4개 매장 탐방

      [올리브영 강남본점] 편이었습니다.


      평소 테스터 해보기 쉽지 않았던 롬앤을

      이젠 주요 지역에 있는 올리브영 4개 매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 [공지]추석 연휴 기간 배송 안내 롬앤 2018-09-14



    • 2주년 특집 TMI쇼-채널편 [8] 롬앤 2018-09-12

       



      안녕하세요! 채널팀입니다

      채널이 뭐냐구요?

       



       

      롬앤 공식 홈페이지, 외부몰, 소셜, 해외, 오프라인 매장 등 롬앤에서 만들어진 상품이

      고객분들에게 전달되도록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팀이라 보시면 됩니다.

      사실은 뭐든지 다하는 어벤저스 팀입니당 히힛

       









      채널팀은 총 세명으로

      Bm 뀨과장님과 그 외 허토르 아이언전이 있습니다

      왜냐구요? 허토르의 최애는 햄식이고






      아이언전은 최애토르를 뺏겨 차애 아이언맨으로 했습니다


      정말 tmi?

       

       

       




      1. 채널팀은 뭘하나?


      저희 업무는 아주 간략하게

      회의 > 월별 프로모션 계획 > 각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 프로모션 오픈 > 회의 >…….

      이런 루틴입니다.

      공홈을 기준으로 각채널로 가지가 뻗어나가는 형식입니다!

      이 안에 허토르는 해외와 오프라인 매장 운영

      아이언전은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관리를 추가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온라인에서만 여러분들만 접하는게 아니랍니다~~

      오프라인 행사까지 준비한다는 사실~!




       

      올해 했던 행사를 간략하게 소개해볼까요?




      2. 커밋행사


      코덕을 위한 파티

      커밋도 참가 했었구요~

       



       

       




      롬앤은 인생사진관 부스를 운영했었답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이 나온다는데

      왜 저는 인생사진을 못건진걸까요……?

       머쓱타드....






      커밋을 통해서

      오프라인에서 롬앤 팬분들과 개코님 팬분들을 만나뵙게 돼서 너무 기뻤습니다 😊

      DM으로 주고받던 코덕분들과도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ㅎㅎ

      (롬앤을 아껴주시는 롬앤느님, 코덕 인플루언서 분들 등등

      사랑합니다..)




      커밋에 다른 부스도 재밌어보였는데

      가보신 분들은 어떠셨나요~?ㅎㅎ

       





      3. 해외 행사

       

      두번째 행사는 해외에서 진행했답니다

      베트남에 케이뷰티가 케이팝 못지않게 핫한 사실 알고 계셨나요?!










      궁금해하시는 롬앤~ 느님들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

      네이버X롬앤 네이버에서 주최한 케이뷰티 행사에

      롬앤이 참여하게 됐습니다~

       

      채널팀은 행사 준비로 하루 먼저 일찍 출국했습니다!

      역시 신문은 비행기 신문이죠 ^^


       

      베트남을 가는 짧은 짬에도 시사경제는 필수랄까요..?

      (3분만에 속독 후 신문을 접고 맥주를 주문하던….. 허토르님)

       




       



      베트남 도착!

       


       





      베트남을 즐기는건 나중에!!

      ….일일일 무브무브무브!!!!!!




       

       

      베트남에 롬앤제품이 인기가 엄청나서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없어서 못팔았다는 슬픈 전설이….)

       




      까먼! (감사합니다)

       





      4. 롬앤 오프라인은?


      마지막으로 오프라인에서

      롬앤제품을 쉽게 접할 곳이 어딜까요?!

      시코르죠! (롭스올리브영..도 있습니다…..잊지말아주세요)

       

      시코르 입점 준비도 저희가 직접 한답니다!

      오늘은 가장 최근 오픈한 강남고속터미널역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5층에 자리한 시코르를 소개합니다.

       

      세팅 전 집기에!

       

      이렇게 테스터 표시와 바코드

      재고까지 정리한 후!



       

       오픈 후 만날 롬앤느님을 위한

      꽃단장 완료!


       



      아이고 마침 오늘 오픈했네요….

      이런 우연이!

      온라인으로만 접해 색깔이 궁금하셨던 롬앤느님들은?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이나 롭스, 올리브영에서 마~음껏! 테스트 해보세요



       







      5. 마지막!


      tmi 퀴즈내고

      지루한 글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글에 담지 못한 숨겨진 이야기와 하는 일 x100000이 있지만

      3주년을 위해 아껴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수미상관

      tmi는 tmi퀴즈로 마칩니다!


      맞춘 3분에겐 롬앤 립제품 랜덤으로 드립니당 호호

      (세 개다 맞춰야한다는 사~실)

      제품명/제품컬러를 맞춰주세요~~~~

       


      첫번째! 허토르님의 롬앤 최애 제품 및 컬러명은?

      힌트 (그녀는……….. 평소 입술을 가만히 두지 못하는 습관으로 인해 고발색과 고지속력을 자랑하는 어느 제품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바르는 순간 주목?^_^

      다들 영어 아시죠? ㅎ )

       

      두번째! 아이언전의 롬앤 최애 제품 및 컬러명은?

      힌트 (예쁜 자색고구마 껍질 색을 가진………….이미 답을 다줬다!!!)



      세번째! 뀨팀장님의 롬앤 최애 제품 및 컬러명은?

      힌트 (속에 광채를 살려주는 21호)







      농담이 아니라 진짜 최애입니다

      직원도 인정하는 제품력갑 롬앤제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 2주년 특집 TMI쇼-BM편 [12] 롬앤 2018-09-05


      안녕하세요 저는 롬앤에서 상품기획 및 본부장님 액받..

      를 담당하고 있는 뀨과장 입니다.

      아무도 궁금하지 않지만

      이야기하고 싶었던 롬앤 tmi BM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빠밤~




      1. BM파트는 다른 부서에 비해 책상카리스마가 어마어마 합니다.

      각종 샘플과 샘플..그리고 샘플..  샘플...

      드랍된 QC샘플과 컬러를 보기 위한 팬톤 칩들이 난무하는...

      제조사와 개발을 위한 화장품들이 많이 놓여져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립색깔이 변하는

      행복한 부서에요 호호

      안물 안궁이지만 롬앤 BM팀의 책상을 공개합니다.(비밀이에요 소근소근)



      열일 중인 [민모씨의 책상]




      [팬톤칩없인 앙대 BM 박모씨의 책상]

       

       





       



      2. 무엇이 나올까 무엇이 무엇이 나올까.

      ㅈㄹㄱㄹ5ㅋㄹ, ㅂㅂㅌㅌ,ㅈㄹㅋㅅ,ㅎㄹㄷㅇㅇㄷㅅ

      이 죽죽죽 나올 예정입니다.


       


      롬앤은 모다? 컬러장인이다?

      롬앤느님의 의견을 중요시 하는 저희는

      국민개발단을 열어서 컬러개발에 롬앤느님들 참여시킬꺼에요!

      혹시 위에 초성들 보시고 나올 제품들 맞춰주신 분들께

      출시되는 본품 제 사비로 쏩니다.

      선착순 10명 받을께요 1인당 1개씩만!



       


       


       3. 도대체 상품이 어떻게 출시가 되느냐?

      일단, 아이디어 회의를 합니다. 트렌드 분석도 하고

      그다음은 소..자 입니다 롬앤은 소비자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려고 많이 노력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듣는롬앤'이라는 코너도 자주 운영하려고 하고

      반영해서 발전되는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싶어요!!




      4. 출근시간은 궁금하지 않다! 퇴근시간은?

      저희는 9시반 출근 6시반 퇴근 이고

      BM 팀의 평균 퇴근시간은 7? 7시반? 8? 9? (넝담~^^)

      야근 강요하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할일만 끝내고 쿨하게 인사 안하고 가도 아무도 뭐라 안하는 분위기 랍니다(지금 뭐라 하는중..)

      가끔은 같이 저녁도 오순도순 먹고 그러더라구요(저빼구요)





      6. 흔한 상품개발자들의 손등

      가끔 손등이 왜그래요!? 소리를

      아 가끔이 아니구나

      자주 듣습니다.


       



      7. 아쉽게 롬앤으로 태어날 뻔 한 제품들!



      컨실러

       


      컨실러를 듀얼로 개발중 이었어요

      그런데 너무 일반적인 텍스쳐와

      경쟁력이 없는 컨셉에 잠깐 쉬는 중 입니다.

      이번에 정말 극!! 커버력을 주는 제형으로 개발해 놨거든요?

      얘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꼭 만들어 내겠습니다.



      톤업선크림

       

      요 아이도 2017년부터 개발중이다가

      다시 수정 보완중! 인 선크림 입니다.

      확실히 톤업이 잘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라 단독으로 쓰긴 좋은데

      메이크업과 함께하면 무너짐이 심해서

      계속 테스트 중이에요 !




      스무딩틴트


      스무딩 틴트는 완전 드롭입니다 흑흑

      제형이 스무디같이 포송포송한 제형이라

      매력적이지만

      틴트의 치명타인 핑///

      제형 특성상 고칠 수가 없어서

      드롭된 아까운 제품이에요.



      붓기빼는 크림

      붓기를 어떻게 빼면 편할까요?

      아직 연구중 입니다.

      내년 여름에 보아요



      립파우치

       


      립파우치는 효용성일까? 디자인일까?

      아직 미완성이라

      출시를 늦췄습니다.

      지갑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립파우치

      좀 더 연구해서 10월에 만나요!

      그리고.. 딱풀프라이머..쉐딩 기타등등 많습니다..




      8. 마지막 2주년 소감

       

      뀨과장(3n. tmi글쓴이)

      초창기부터 함께한 롬앤이

      벌써 2주년이 되었다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4명이었던 롬앤이 어느새 10명이 되고

      막 드럭스토어에서도 보이고

      너무너무 애사심이 뿜뿜 해요!!

      아직 못이룬 건

      길에 다니다 롬앤을 쓰는 분들을

      아직 한분도 못봤다는 것 ㅠㅠ

      2019년에는

      어딜가나 롬앤을 쓰는 분들이 넘쳐나길 바라며

      갖고다니고 싶은 롬앤제품

      자랑하고 싶은 롬앤제품

      소개하고 싶은 롬앤제품을

      만들겠습니다.

      ........ㅏ 좋아합니다.



      아무도 궁금하지 않은 TMI쇼

      다음편은 마케팅채널 편 입니다.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