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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입금 문의하려고 하는데용 오늘 입금했는데 백은화인데 박누리로 입금해보려서 확인 부탁드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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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립 세개 구매했습니다 블로그 보고 사이트와서 구매했는데 제품하나가 색은 진짜예쁜데 검수를 하다가 저렇게 됬는진 몰라도 받자마자 기분은 좀 그렇네요 심지어부러지기까지했네요 받자마자 그래도 색예쁘니까 참고 써야지 했는데 밖에 나가서 립 바르려고 했더니 부러져서 립만 쏘옥 통으로 빠졌네요 9900원 그냥 버려버린거 같네요 후기보니까 부러진 립 많다고 하는데 이쪽에서 대응을 안하시는거 같네요 예쁜 쓰레기가 되어버려서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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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롬앤 ‘제로그램’ 해외 명품 브랜드 제치고 네이버쇼핑 랭킹 ‘1위’ 쾌거 롬앤 2018-04-12

      롬앤 ‘제로그램’ 해외 명품 브랜드 제치고 네이버쇼핑 랭킹 ‘1위’ 쾌거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승인 2018.04.11                                   

      ▲ 네이버쇼핑 화장품 전체 3위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롬앤’이 최근 출시한 매트립스틱 ‘제로그램’이 해외 명품 브랜드 맥, 크리스챤 디올 등을 제치고
      네이버쇼핑 립스틱 부분 1위, 전체 화장품 브랜드 3위에 등극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제로그램은 출시 일주일 만에 ‘립덕후’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며 SNS 상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4가지 베스트 컬러(레드카펫, 어썸, 더스티핑크, 올댓재즈)로 트렌디한 무광 컬러의 단점인 각질 부각과 뻑뻑함을 극복한 가벼운 터치감과 밀착력이 특징이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말에 4개의 신규 컬러가 추가될 예정으로 색조 장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롬앤의 기존 립스틱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SNS 후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진 신제품이기에 소비자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
      소위 말해 “내 의견이 실제로 직접 반영 된 것”이다.



      ▲ (주)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



      무엇보다 주목할만한 점은 롬앤이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세계 유명 브랜드 사이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3CE를 뒤이어 한국 색조 브랜드의 차세대 주자로 각광받고 있다.
       
      이렇듯 신생 브랜드 ‘롬앤’의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올라갈 수 있었던 원동력은 콘텐츠 중심으로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공감대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가는 운용방식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민새롬(개코의 오픈스튜디오)는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데일리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며,

      많은 경험에서 우러난 다양한 ‘꿀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배우, 댄서, 스타일리스트, 슈퍼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콜라보 영상, 화보까지 공개하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유튜브 구독자들은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개코와 가까워지게 되고, 개코는 구독자들의 소비패턴과 뷰티 트렌드에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셀럽을 앞세운 마케팅 보다 진정성 있는 콘텐츠 소통이 통한 것이다.
       
      '롬앤'의 김태욱 대표는 “제품 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화장품을 비롯한 유통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콘텐츠를 통해 화장품 유통시장의 혁신을 이루는 O2O플랫폼을 만들어 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롬앤은 최근 출시된 매트립스틱 ‘제로그램’을 선보이며 매트립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화를 가속화 하고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 김태욱&개코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롬앤 2018-03-05

      김태욱&개코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임영규 기자  |  sun@sundog.kr

      승인 2018.02.07

      ▲ (주)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입점했다.

      시코르가 처음 론칭한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번이 여섯 번째다.


      시코르는 '한국형 세포라'라는 애칭에 걸맞게 '코덕'(코스메틱 매니아)들의 화장품 놀이터를 지향한다.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세계 유명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젊은 여성 고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기

      시작했고 이런 제품들을 구매자가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메이크업&헤어 셀프바'

      등을 갖추어 기존 소비형태와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롬앤'이 시코르에서 주목받는 이유 또한 세포라의 차별화 전략과 일치한다.

      체험형 매장인 시코르는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의 모든 제품을 직접 써보고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하여

      자신있는 색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에 충분하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2,30대 젊은층들에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입소문이 자자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롬앤의 뷰티 크리에이터인 개코(민새롬)의 유투브 계정에서는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다양한 '꿀팁' 등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론칭 일년 반 만에 구독자수가 1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가 높다.


      '롬앤'의 김태욱 대표는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유통시장은 제품 중심에서 컨텐츠 중심으로 더욱 빠르게 바뀌어 가고 있다.

      최근 급부상하는 비디오커머스나 MCN 채널 등이 좋은 사례라고 생각한다”며 “롬앤의 좋은 콘텐츠가 시코르와 만나

      화장품 유통시장의 혁신을 이루는 O2O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롬앤’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한편, 롬앤은 최근 출시된 ‘쥬쥬브 틴트’와 ‘크리미 립스틱 퍼스널로즈 에디션’ 신상품을 선보여

      MLBB 말린장미 립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글로벌화를 가속화 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70082





    • [공지]설 연휴 기간 배송 안내 롬앤 2018-02-07




    • 롬앤, 코덕파티와 함께 퍼스널컬러 ‘MLBB 신제품 출시’ 롬앤 2018-01-17



      롬앤, 코덕파티와 함께 퍼스널컬러 ‘MLBB 신제품 출시’

      승인 2018.01.08     윤희선 기자  |  heesun@sundog.kr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국가공인 퍼스널 컬러리스트인 민새롬(개코의오픈스튜디오)이 론칭한

      코덕 브랜드 ‘롬앤’이 연말 코덕파티를 마쳤다.

      지난 연말 파티는 퍼스널컬러와 MLBB가 결합된 컨셉인 ‘퍼스널로즈’ 신상품의 론칭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브랜드 설립자인 민새롬의 퍼스널컬러 강연과 진단을 시작으로 참여한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전문 모델과도 같은 화보컷 촬영 포즈 등을 선보였다.

      민스코, 하이예나, 유스뷰티, 데일리제나 등 K-Beauty를 대표하여 활동중인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유튜버이자 래퍼인 캐스퍼 등도 참여했으며,

      SNS에서 활발하게 소통했던 베스트 컨슈머 어워드 시상도 이어졌다.



      한편, 행사와 함께 런칭한 ‘퍼스널로즈’ 립스틱은, ‘얼굴이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퍼스널컬러 개념을 도입한 신제품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톤의 MLBB 장미 컬러는 런칭과 동시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MLBB컬러 찾기라는

      새로운 패턴의 뷰티 공식을 제시하고 있다.



      출처: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68094


    • 롬앤, 대추를 소재로 한 ‘쥬쥬브’ 말린장미 컬러 인기몰이 롬앤 2018-01-17

      롬앤, 대추를 소재로 한 ‘쥬쥬브’ 말린장미 컬러 인기몰이

      승인 2017.12.29  16:14:46     강동현 기자  |  magazineplus02@hanmail.net


      SNS상에서 코덕(코스메틱덕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롬앤의 새로운 컬러 틴트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월에 론칭한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는 순수 레드 컬러인 ‘섬머센트’와 쿨톤 말린장미 컬러인 ‘피그피그’ 등

      인기 컬러의 수 차례 완판과 품절을 반복하며 인기 몰이를 해왔었다.

      과일에서 찾은 컬러라는 컨셉에 맞게 수박, 무화과 등의 신선한 모티브를 이어받아 12월 초 론칭한

      ‘쥬쥬브’ 신규 컬러는, 대추라는 한국적 소재에서 추출한 웜톤 말린장미 컬러로, 트렌디한 뷰티홀릭 소비자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상에서 “코덕 브랜드 롬앤 다운 컬러”,

      “누구에게나 어울릴 법 하지만 흔치 않은 컬러”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규 컬러에 대한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쥬시 틴트라는 컨셉 답게 영롱한 광택감은 시간이 지나고 덧바를수록 더욱 살아난다” 등의 제품평을 나누고 있다.

      롬앤의 관계자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어, 끊임 없이 재생산을 하여도 판매량에 비해 생산량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며

      “한 달 째 품절이 이어지고 있는 컬러도 있어 대단히 송구스럽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롬앤은 오랜 품절 기간을 뒤로하고 12월 말부터 사전 재입고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출처: 매거진플러스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6756





    • HAPPY NEW YEAR 롬앤 2017-12-29

       

    • “그런 화장 남자들이 싫어해;;” 지적받으면 이렇게 화장하라 (영상) 롬앤 2017-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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