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후기
  • 안내
  •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제목

롬앤에서 또 일을 냈네요. IP - 추천 추천 0

작성자 sle****

작성일 2020-10-16

조회 46

평점 5점

문의내용
수분 부족 형 지성.
21-22호
봄라이트타입
보통 화장하기 전에는 속 건조 때문에 건조하고 시간이 지나면 기름이 올라오는 타입입니다. 거기가 환절기 홍조랑 뾰루지는 덤이구요!

여름에 롬앤 매트쿠션이 제 인생 쿠션이었습니다.
화장할땨 모순적이지만 커버럭이 좋으면서도 화장한 느낌이 안나는 그런 걸 원해사 매트쿠션 양조절해 두겹 정도 가볍게 바르면 딱 좋아했습니다.

어쨌든 환절기가 다가오니까 약간 건조하고 매트쿠션이 부담스러워 질 때쯤 클리어 커버쿠션이 나오는 것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운좋게 샘플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촉촉한 쿠션은 지성에서는 사실 선뜻 손이 안가게 되거든요 겉은 촉촉할 지 라도 나중에 보면 기름 번들 한 느낌 때문에 몇번 도전해봤다가 포기했어요 예를 들면 더블웨어 퓨처리스트..?라던지 요즘 시중에 나오는 글로우 라인들이요.

제가 지금 쓴다고 비교해 둔 파데들 보면 다 매트 라인이에요 나스결광파데, 더블웨어, 뗑이돌 등등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샘플을 3일 정도 써봤습니다.

일단 커버력은 사진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타브랜드 커버력에 뒤지지 않는..아니 사실 제일 좋은 것 같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두번찌 놀란건 커버력은 좋은데 광이 윤광 처럼 예쁘게 남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부담스러운 광이 아니라 지성인 저도 굉장히 손이 가더라고요.

마스크만 아니었으면 사싱 파우더 처리 안하고 다니고 싶었지만 ㅠㅠ 마스크 때문에 파우더 처리 하고 다니니 딱 예쁜 윤광으로 돌아서 저녁에까지 수정 화장은 콧이 기름만 제거하고 집으로 올 정도입니다.

아 지성은 아시겠지만 수정화장은 아예 싹 지우고 하는게 수정화장인거 아시조?ㅠ 규ㅣ찮지만 어쩔수 없어서 사실 샘플 처음 써본 첫날 감안하고 귀찮지만 샘플이랑 스킨적신 화장솜, 간단한 스킨케어 샘플 까지 챙겼는데 필요 없도라구요 하..롬앤 정말..

머리카락이 아예 안 붙는 정도는 아닌데 다른 촉촉 파데 보다는 확실히 덜 붙습니다. 다만 파우더 처리 해야 완전 안붙을 것 같아요.

일단 커버력 윤광 다 잡기 어려웠을텐데 롬앤이 또 그 어려운걸 해내내요...

빨리 11월 됐으먼 좋겠어요.. 이 샘플 다 쓰면 어떻게 보내여할지 걱정입니더...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댓글입력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평점

/ byte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