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후기
  • 안내
  •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제목

롬앤 NEW 클리오 커버 쿠션 후기! IP - 추천 추천 1

작성자 150****

작성일 2020-10-14

조회 41

평점 5점

문의내용
롬앤 new 클리오 커버 쿠션 샘플이 배송 오자마자 바로 사용해 봤는데.. 역시 롬앤!! 120% 만족스러워요😻😻

*저의 피부 타입 : 속건조 있는 건성입니다! 요철이 살짝이 있고 민감한 편입니다

*신청 계기 : 롬앤 제로 쿠션 3~4통째 쓰고 있는데 정말 제 인생 쿠션이거든요! 그런데 롬앤에서 신제품 쿠션이 나온다고 해서 이번엔 더 좋을 것 같아서 신청해 보았는데 운 좋게도 당첨이 되었어요!

*장점 : 바를 때에는 굉장히 촉촉한데 바르고 나면 파우더 올린듯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서 좋았어요😊 특히 요즘 코로나 땜에 마스크를 쓰는데 묻어남이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통 쿠션은 빠르게 바르고 나갈 때 많이 사용하는데 무엇보다 끼임이나 각질부각이 적어서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광채 쿠션같은 쿠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 쿠션은 은은한 광채가 너무 버들거리지더 않고 좋더라구요!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착력!! 저는 개인적으로 얇고 밀착력있게 올라가는 쿠션을 좋아하는데 이 롬앤 쿠션이 정말 제 취향이더라구요!
저는 트러블이 많은 편은 아니고 예전에 낫던 트러블 자국(?) 같은게 좀 있는 편이고 홍조가 약간 있는데요! 컨실러 없이 사용했을 때도 충분히 다 가려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지속력!! 제가 아까 10시에 배송 오자마자 바르고 나간 후 1시에 집에 들어왔는데요! 하나도 무너지지 않았어요! 정말 신기했던 점! 마스크를 써도 이렇게 지속력이 좋다니!!!
마지막으로 제가 이 쿠션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얇게 발리면서 커버력이 좋다는 것인데요! 정말 신기했어요! 저같은 건성분들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저같은 귀차니즘은 쿠션도 1년 내내 같은 것만 사용하거든요...)

*본품 출시 후 구매 의사 : 제품이 정식 출시되면 무.조.건 사서 쓰고 싶어요!!

*추천 의사 : 정말 이 세상 모든 분들이 다 써보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정말 기본에 있는 쿠션들과 다른 느낌이에요!!! 정말 강!추!입니다👍🏻👍🏻

기대치보다 휠씬 더 대박인 신상 롬앤 쿠션♥️ 정말 대박이네요😍😍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댓글입력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평점

/ byte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