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후기
  • 안내
  • SNS 이슈와 리뷰
제목

4월엔 40%할인하는 시코르로! IP - 추천 추천

작성자 롬앤

작성일 2019-04-19 18:03:44

조회 727

평점 0점

문의내용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로

입술에 시럽코팅을!

이웃님들은 드럭스토어, 뷰티 편집샵 중에 어느 곳에 들리는 걸 가장 좋아하세요. 저는 올리브영도 자주 가고 요즘은 시코르에도 자주 가는 편이에요. 올리브영은 이쪽으로 가도 있고 저쪽으로 가도 있고 ㅋㅋ 집에서 나와서 어느 방향으로 가도 매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또 할인하면 착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많아서 자주 들리고 있고요. 시코르는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그리고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명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고루 만나볼 수 있어서 자주 들리고 있어요.

전 집 근처에 대형?시코르 매장에 있어서 더 자주 들리는데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어서 이곳에 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ㅎㅎ 구경을 하고 나온답니다.















명품화장품은 보통 백화점에서 테스트를 하잖아요. 그런데 백화점에서 테스트를 할 때는 보통 직원분들이 가까이 오셔서 질문도 하시고 테스트도 도와주시고 하다 보니 마음껏 테스트하기에는 .. 좀 불편할 때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내가 궁금했던 제품을 자유롭게 마음껏!!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어 편해서 자주 들리게 돼요. ㅎㅎ

제가 얼마 전에 리뷰 보여 드렸던 입생로랑 파데, 그리고 나스 리퀴드 립 제품들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고 또 맥,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까지~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ㅎㅎ










또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기초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고 바디 케어, 헤어 제품들, 그리고 정말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고가의 향수들까지 (이건 매장 별로 좀 다른것 같았어요. )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있어서 더 자주 들리게 돼요.

또 인기 있는 국내 색조 브랜드도 다양하게 입점이 되어 있어서 흔하게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특히! 제가 요즘 좋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롬앤 화장품은 이곳에 전 제품이 입점이 되어 있어요.

다른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긴 하지만 전 제품이 아니라 부분적으로 들어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전 제품을 ~ 모두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전 요즘 SNS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탕후루틴트 가 궁금했었는데요.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도 9종 모두 ㅎㅎ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탱글탱글 입술을 볼륨 있어 보이게 연출해 주고 유리알처럼 윤기나게~ 표현을 해주는 틴트여서 저도 구매를 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대박 세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이번에 착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지금 시코르 4월 할인으로 롬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가 구매하려고 했던 쥬시 래스팅 틴트는 40% 할인 중이어서 7800원에 겟!! 할 수 있어요.

이건 오프라인 가 중에 최저가라고 하니까 요거 구매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꼭 이곳에서 ㅋㅋ 구매하셔야 해요.













그 제품만 세일을 진행하는 건 아니고요. 제로그램 매트 립스틱도 무려 40% 할인!! 또 컨실러도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파운데이션도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모두 할인 팍팍 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또 이번에 2만 원 이상 구매를 하면 립드라이버도 증정을 한다고 하니 이번 할인 행사는 놓치지 말고 ㅋㅋ 꼭 예쁜 아이템 겟 하셨으면 해요. ㅎㅎ






 








예쁜 컬러를 골라서 테스트를 해 봤어요.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는 9가지 컬러인데.. 사실.. 9가지 컬러가 다 예뻐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저는 8호 컬러와 9호 컬러가 제 취향이어서 요 아이들로 픽 했는데 딱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내추럴한 컬러들이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ㅎㅎ

이 컬러 외에 다른 컬러들도 예쁘니까 ㅎㅎ 매장 들려서 테스트해보고 컬러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 )







제가 겟 해온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에요.

촉촉하게 발려서 입술을 반짝반짝 탱글탱글 해 보이게 연출을 해 주는 제품이라서 #탕후루틴트 ㅋㅋ 라고 불려요.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 과즙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고요. 립 제품을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컬러가 좀 더 도톰하게 발리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서 립플럼퍼가 따로 필요 없는 틴트 ㅎㅎ 에요.








 




촉촉하고 생기 있게 발색이 되는 타입이고 컬러는 가지고 있는 컬러 그대로 착색이 되기 때문에 립 메이크업의 지속력도 좋은 제품이에요. : )

평소에 입술이 도톰해 보였으면 좋겠다 생각하셨던 분들이나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매트한 립 제품은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 또 과즙 메이크업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하는 틴트에요. :)



 


 


 

 




입술 안쪽에만 가볍게 펴 발라 내추럴한 느낌으로 발라 줘도 예쁘고 풀 커버리지 해줘서 입술을 탱글탱글 해 보이게 연출해 줘도 예쁜 제품이에요. : )








8호 애플 브라운

저는 두 가지 컬러를 겟 했어요.

먼저 보여 드리는 컬러는 인기 컬러!

애플 브라운이에요. 이 컬러는 세련된 느낌, ㅎㅎ 트렌디한 느낌으로 바를 수 있는 컬러에요.

레드 브라운 컬러에 오렌지 컬러가 섞여 있는 컬러에요. : )





 

 


 


 

9호 리치 코랄

요 컬러도 예뻐요. 핑크 코랄 컬러인데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바르기 딱 좋은 컬러에요.

지속력, 윤기 모두 마음에 드는 롬앤 틴트

이웃님들도 시코르 4월세일때 만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입력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평점

/ byte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