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올리브영 입점! 개코 민새롬 뷰티클래스 꿀팁 대방출

▲ 롬앤 제로라인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롬앤’의 제로라인이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런칭 입점한다.
2월 1일부터 전국 398개의 매장에 롬앤 제로라인의 인기제품인 제로그램립스틱, 제로벨벳틴트, 제로쿠션과 2년만에 새롭게 출시 된 베러댄치크 블러셔, 그리고 기존에 올리브영 전점 입점 되어 있던 립매터까지 총 5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제로라인은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으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SNS 대란템으로 지속력이 좋으며 보송보송하고 세미매트한 느낌이 특징이다.
롬앤과 올리브영은 2019년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는 사회초년생, 개강을 앞둔 신입생,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제로라인 특유의 가벼움으로 다가오는 봄, ‘가벼운 새 출발’을 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7,000원 이상 구매 고객님들께 세상에서 단 하나의 특별한 DIY 스티커 손거울을 증정해 소소하지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2월 14~15일 이틀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올리브영 강남본점, 대구본점에서 롬앤의 크리에이터 디렉터이자 인기 유튜버인 ‘개코의오픈스튜디오’ 민새롬이 직접 시연을 통해 립 꿀조합 공식, 보송립 메이크업 팁을 전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하는 등 특별한 뷰티클래스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롬앤은 2월 한달 간 '가벼운 새 출발' 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올리브영 입점 매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