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롬앤소식
  • 안내
  • 롬앤의 다양한 스토리 및 공지사항
제목

‘롬앤’, 강남 신세계백화점 뷰티편집샵 ‘시코르’ 입점 IP - 추천 추천

작성자 롬앤

작성일 2017-05-31 19:01:50

조회 798

평점 0점

문의내용

코스메틱 브랜드 ‘롬앤’, 강남 신세계백화점 뷰티편집샵 ‘시코르’ 입점  임기영 기자2017.05.02 10:16:37




(주)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의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롬앤(romand)이 강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대형 뷰티편집샵시코르에 입점했다.
시코르(CHICOR)는 신세계백화점에서 론칭한 20~30대 대상 대형 글로벌 뷰티편집샵이다.


설명에 따르면 롬앤은지난해 12월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첫 오픈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됐으며
엄선된 제품들을 편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뷰티홀릭들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롬앤은뷰티인플루언서콘텐츠 기반의 색조 브랜드로 지난해 9월 (주)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가
뷰티블로거민새롬(개코의오픈스튜디오)과 합심해 론칭했다.

자신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화장법, 화장품 사용법, 퍼스널 컬러, 성형메이크업 등을 통해
진정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것을 주로 운영되고 있다.

김태욱 대표는 “현재 한국의 화장품산업과 뷰티제품은 한류와 더불어 세계 어느 브랜드와 견주어도
충분히 경쟁력있는 산업으로 발전해 왔으며 재미와 즐거움을서로 나누고 체험하는 문화이자 소통 그 자체로 변모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브랜드의 네임벨류나 고유의 고정적인 제품들의 이미지보다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본질에 부합하는
양질의 콘텐츠가 브랜드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롬앤 관계자는 “젊은 뷰티홀릭들의 놀이터라는 컨셉과 잘 어우러지는 롬앤의 고객 타겟층과 콘텐츠 입소문 덕분에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시코르의 식구가 됐다”며“온라인 입소문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고객님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은 필수적이라 생각해 대구, 강남에 이어 K-Beauty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롬앤과 시코르는 최대한의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롬앤은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 온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명품 색조의 품질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컨셉츄얼 콘텐츠, 합리적인 가성비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