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롬앤소식
  • 안내
  • 롬앤의 다양한 스토리 및 공지사항
제목

김태욱&개코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IP - 추천 추천

작성자 롬앤

작성일 2018-03-05 14:44:16

조회 2186

평점 0점

문의내용

김태욱&개코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임영규 기자  |  sun@sundog.kr

승인 2018.02.07

▲ (주)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입점했다.

시코르가 처음 론칭한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번이 여섯 번째다.


시코르는 '한국형 세포라'라는 애칭에 걸맞게 '코덕'(코스메틱 매니아)들의 화장품 놀이터를 지향한다.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세계 유명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젊은 여성 고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기

시작했고 이런 제품들을 구매자가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메이크업&헤어 셀프바'

등을 갖추어 기존 소비형태와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롬앤'이 시코르에서 주목받는 이유 또한 세포라의 차별화 전략과 일치한다.

체험형 매장인 시코르는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의 모든 제품을 직접 써보고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하여

자신있는 색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에 충분하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2,30대 젊은층들에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입소문이 자자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롬앤의 뷰티 크리에이터인 개코(민새롬)의 유투브 계정에서는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다양한 '꿀팁' 등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론칭 일년 반 만에 구독자수가 1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가 높다.


'롬앤'의 김태욱 대표는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유통시장은 제품 중심에서 컨텐츠 중심으로 더욱 빠르게 바뀌어 가고 있다.

최근 급부상하는 비디오커머스나 MCN 채널 등이 좋은 사례라고 생각한다”며 “롬앤의 좋은 콘텐츠가 시코르와 만나

화장품 유통시장의 혁신을 이루는 O2O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롬앤’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 입점

한편, 롬앤은 최근 출시된 ‘쥬쥬브 틴트’와 ‘크리미 립스틱 퍼스널로즈 에디션’ 신상품을 선보여

MLBB 말린장미 립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글로벌화를 가속화 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70082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