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롬앤소식
  • 안내
  • 롬앤의 다양한 스토리 및 공지사항
제목

김태욱&개코 화장품, `롬앤` 中최대 해외직구 앱 `볼로미` 생방송 떴다 IP - 추천 추천

작성자 롬앤

작성일 2017-09-27 14:48:11

조회 1293

평점 0점

문의내용

김태욱&개코 화장품, `롬앤` 中최대 해외직구 앱 `볼로미` 생방송 떴다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8-17 09:30




김태욱&개코 화장품, `롬앤` 中최대 해외직구 앱 `볼로미` 생방송 떴다


㈜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와 뷰티 크리에이터 개코(민새롬)가 합심하여 론칭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이 중국 전역에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롬앤은 16일 중국 최대 해외 역직구 어플리케이션 '볼로미'를 통해 약 1시간에 걸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상세한 특징과 차별성은 물론, 성형메이크업,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강의 등 유용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며 중국의 뷰티홀릭들과 소통,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볼로미(bolome)'는 세계 최초로 현지 국가의 오프라인 쇼핑몰, 공장, 상가 등에 직접 방문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 및 질문에 답하는 양방향 서비스로 2017년 7월 기준 약 5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중국 내 최초이자 최대의 동영상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로 잘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최근 중국에서는 예전과 달리 한국 화장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선호하지 않는다. 겉으로 보여지는 화려한 광고나 제품 소개 보다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친밀하게 소통하는 것에 굉장히 열광한다. 그런 면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콘텐츠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롬앤이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섭외 계기를 밝혔다. 

김태욱 대표는 "이번 볼로미 생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고객들은 물론,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확대하고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더욱 강화하여 젊은 여성들의 '뷰티 플레이그라운드(Beauty Playground)'를 많이 만들어 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욱이 뷰티 크리에이터 개코(민새롬)과 합심하여 론칭한 '롬앤'은 지난해 9월 론칭 후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을 비롯, CJmall, 신세계몰, 롯데닷컴, GS샵, 11번가, 미미박스 등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cskim@dt.co.kr 



기사원문: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81602109923811033&ref=naver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