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롬앤소식
  • 안내
  • 롬앤의 다양한 스토리 및 공지사항
제목

롬앤X꾸까, 한정판 마더에디션 출시…젊은 문화 브랜드로 발전 中 IP - 추천 추천

작성자 롬앤

작성일 2017-08-14 10:37:26

조회 987

평점 0점

문의내용



롬앤X꾸까, 한정판 마더에디션 출시…젊은 문화 브랜드로 발전 中

김진영 기자l승인2017.08.08 13:45:08l수정2017.08.08 13:45


[CCTV뉴스=김진영 기자]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이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업체인

꾸까(KUKK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마더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니부케와 꽃처럼 스며드는 치크 블러셔 상품을 결합,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롬앤과 꾸까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마더에디션 영상은

특히 20대 여성 구독자들에게 “엄마 사랑해”, “꽃 같은 당신에게” 등

훈훈한 반응과 함께 댓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롬앤은 민새롬(개코의오픈스튜디오)이 런칭하여 '꽃길'을 걷고 있는 국내 최대의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브랜드다.

꾸까는 전통적인 국내 꽃 산업에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국내 최대의 플라워 브랜드다.

롬앤의 콘텐츠팀에서 제작한 이번 영상은 20대 커리어 우먼이지만, 엄마에게 한 번도 메이크업을 해 드린 적이 없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또, 한 번도 꽃을 만들어드린 적이 없는 플로리스트의 인터뷰로 시작한다.


롬앤과 꾸까는 20대의 젊은 구성원이 주축을 이루고 있고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문화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SNS 구독자의 입소문을 중심으로 월 수억 원의 매출을 일으키는 등 닮은 꼴의 성공 공식을 가지고 있다.

민새롬은 "꽃을 일상에서 가볍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를 선도하는 꾸까와 함께 이번 영상을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화장품 시장에 너무 많은 정보가 범람하고 있는 것 같다.

롬앤을 통해 메이크업이 정말 가벼운 일상의 즐거움이라는 점을 전파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롬앤과 꾸까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화장품, 꽃 콘텐츠로

수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감성 트렌드를 전파할 예정이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출처 -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33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
  •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WORLD SHIPPING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C H A N G E / 변경하기
닫기